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출시

일반입력 :2015/05/12 17:24

이재운 기자

에이수스코리아는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최신 다이렉트X를 지원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 GPU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 ROG G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G551, G552, G56 등 세 가지 라인업에 걸쳐 총 7종의 신제품으로, 광시야각 IPS 패널을 통해 풀HD 해상도 영상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4K UHD 해상도 출력도 지원해 UHD 모니터와 연결해 초고해상도를 즐길 수도 있다.

고성능을 요하는 고해상도 게임 구동을 보다 부드럽게 제공하기 위한 무소음 냉각 시스템을 적용했고, 붉은 다이아몬드 컷팅과 매트 블랙 컬러의 마감, 붉은 빛이 감도는 ROG 로고 적용 등 게이밍 노트북 특유의 디자인도 강조했다.또 생생한 음향 경험을 전달하는 ‘ROG 오디오위자드’를 적용해 다양한 게임 장르에 최적화된 음향도 제공한다. 총 5가지 모드 중 효과적인 모드를 선택해 제공한다. 소닉마스터 프리미엄 사운드를 통해서는 풍부하면서도 선명한 오디오 경험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에이수스코리아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판매를 진행하며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M.2 SSD 128GB, GTA5 게임타이틀, 고급 프리미엄 백팩 등 다양한 경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에이수스코리아는 미니PC 제품인 '비보PC' 구매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감기한은 없으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