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6월 4일 발매

일반입력 :2015/04/16 17:53    수정: 2015/04/16 17:58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최초의 본격 액션 게임인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암룡과 세계수의 성'의 한국어 버전을 오는 6월 4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시리즈 최초의 본격 액션 RPG인 이 게임은 '진 삼국무쌍'을 비롯한 '무쌍'시리즈를 제작한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오메가 포스가 개발을 담당 담당해 '드래곤 퀘스트'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마물 대군을 상대로 호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이다.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암룡과 세계수의 성'은 인간과 마물이 공존하는 평화로운 왕국을 무대로 한다. 어느 날 갑자기 난폭해진 마물들에 맞서 주인공은 마법 주문과 힘을 이용하여 맞서 싸워 나가게 된다. 이 게임은 시리즈 전통의 친숙한 캐릭터들과 마물들이 등장하며 역대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의 명곡도 다수 사용되었다. 플레이어는 ‘드래곤 퀘스트’의 세계를 여행하며, 더욱 새로운 감동과 짜릿한 액션을 느낄 수 있다.

스퀘어 에닉스와의 협력으로 만들어진 이번 한국어 버전은 일본어 버전의 저장 데이터를 이어받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일본어 버전의 추가 배포 콘텐츠도 모두 포함되어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