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코리아(대표 권명자)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90레벨 각성 영웅 6종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각성 영웅은 게임의 판도를 바꿔놓을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시킬 수 있어 이후 유저들의 영웅 선택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각성 영웅은 총 6종으로 캡틴, 번개망령, 베어워리어, 성기사, 저격수, 서큐버스가 그 주인공이다.
각성영웅은 현재 공개되지 않은 강력한 장비를 착용할 수 있어 기본 능력에서부터 크게 차이가 나며 ‘세련’ 컨텐츠를 통해 영웅을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캡틴, 성기사, 번개망령, 베어워리어의 경우 이번 각성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 국민 탱커인 해골왕과 죽음의 기사 그리고 신흥 강자인 켄타우르스에 이어 다양한 전방 라인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더불어 추가되는 다섯 번째 스킬과의 조합을 고려하였을 때 중앙, 후방 영웅들의 선택의 폭도 더욱 넓어져 최근 획일화되고 있는 영웅 조합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다.
관련기사
- 도탑전기, 롯데월드 올나잇 파티 이벤트 공개2015.04.10
- '도탑전기', 올레마켓 정식 출시2015.04.10
- '도탑전기', 신규 영웅 얼음마녀와 불사조 공개2015.04.10
- 블리자드-릴리스-유쿨 3자 소송, 표절 범위는?2015.04.10
또한 함께 추가되는 신규 컨텐츠인 ‘왕좌의 탑’이 게임 이용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보인다. 왕좌의 탑은 일주일 동안 최고 35층까지 도전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기회가 주어진다. 이뿐만이 아니라 유저들이 더욱 쾌적하고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진형 저장기능, 일괄 합성 기능, 상점 빠른 전환 기능 등이 함께 추가 및 개선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왔던 업데이트인 만큼 더욱 심기일전하여 준비하겠다고 말하며, 함께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물론, 계속해서 공개될 이벤트도 더 많이 고민하여 준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