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아제라' 공개 서비스 시작

일반입력 :2015/04/08 17:20    수정: 2015/04/08 17:24

박소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는 MMORPG ‘아제라’의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아제라는 쉽고 차별화된 게임성을 내세우는 클래식 MMORPG로 20대부터 40대 남성 게이머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3개 국가 간 대규모 전쟁, 풍부한 정치 시스템, 전투에 특화된 마갑기를 활용한 전투, 개성 넘치는 5종의 캐릭터 등을 통해 RPG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OBT 기념 이벤트도 풍성하게 펼쳐진다. 먼저 25레벨 도달 이용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13명에게 70인치 모니터,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그 외 매일 게임에 최소 1회 접속만 하면 얻게 되는 출석 이벤트를 비롯하여 매일 진행되는 미션 이벤트, 몬스터 사냥을 통한 특정 아이템 획득 이벤트 등 5가지의 빅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장현 사업부장은 “신작 MMORPG를 기다려온 3040세대 남성 이용자들에게 ‘아제라’는 새롭고 차별화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무엇보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이고 시의 적절한 업데이트를 통해 ‘아제라’가 상반기 국내 PC MMORPG 시장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