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옴니채널 관리 플랫폼 발표

일반입력 :2015/03/30 10:30

황치규 기자

컨택센터 솔루션 업체 제네시스가 차세대 ‘제네시스 옴니채널 여정관리 플랫폼’을 30일 발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옴니채널 여정관리 플랫폼 사용자들은 전화, 인터넷, 이메일, 웹채팅, 모바일 등 복합적인 옴니채널을 통해 접수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맞춤화된 상담을 통합, 조율 및 모니터링할 수 있게 된다. 옴니채널은 오프라인, 모바일, 웹, SNS 등 다양한 경로로 고객들에게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

제네시스 옴니채널 여정관리 플랫폼은 옴니채널 컨텍스트(음성포함), 복합채널 지원, 통합 및 조율, 여정 주기 관리가 결합돼 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컨택센터 전반으로 접수되는 고객여정(Customer Journey) 전반에 걸쳐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하고 안내할 수 있는 플랫폼을 확보, 일관적이고 효율적인 고객 인게이지먼트와 향상된 영업 실적을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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