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고 있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김성국)가 오늘부터 오는 22일까지 7일간 CJ오쇼핑과 함께하는 제3차 올인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즈니는 해당 기간 홈쇼핑모아 앱을 통해 CJ오쇼핑의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CJ오쇼핑 방송 상품을 알람을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요거트 메이커 '요거베리' 10개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300개를 증정한다.
홈쇼핑모아의 알람 설정은 크게 두 가지로 원하는 상품의 추후 생방송 시간을 알려주는 '생방송 알람' 기능과, 원하는 키워드가 포함된 모든 상품의 생방송 시간을 알려주는 '검색어 알람'이 있다. 원하는 홈쇼핑 상품의 생방송 시간을 알 수 있고, TV가 없어도 앱을 통해 실시간 방송을 시청 및 구매를 할 수 있어 하루 평균 약 10만 건의 알람이 설정되고 있다.
![](https://image.zdnet.co.kr/2015/03/16/SA7E7J4TZjYcXEFyeV7a.jpg)
한편 국내와 미국에서 의견검색 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버즈니는 관련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3년 홈쇼핑모아 서비스를 시작했다. 홈쇼핑모아 앱은 지난 2월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을 돌파했고, 월간 이용자 수(MAU)는 약 50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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