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대학생 실무 마케팅 프로그램 100명 선발

일반입력 :2015/02/27 13:50

KT(대표 황창규)가 대학생 대상 실무형 마케팅 프로그램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13기를 다음 달 2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에 선발되면 KT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해 고객 관점의 아이디어를 개진하고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채로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또한 KT 사내외 전문가로 이루어진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 계발의 기회가 주어진다.

소속 학교별로 팀을 구성해 미션을 수행하고 KT 직원과 함께 신상품 검증, 리서치 등의 상시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최대 100명이 선발될 예정이며 4월부터 10개월간 활동한다. 미션 최종 우승팀은 해외 연수를 간다.

아울러 활동 종료 후 선발된 우수 인재는 최신 단말과 신규 상품, 서비스 체험기 등을 KT 공식 스마트 블로그에 직접 게재하고 운영할 수 있고 공채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관련기사

전국 4년제 대학의 3~6학기 재학생과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사이트(mf.olleh.com)에서 지원할 수 있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한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통신업계 최초의 대학생 실무형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차별화된 실무 경험을 통해 미래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꼭 도전해 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