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다음달 1일(이하 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공개 예정인 차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6와 갤럭시 엣지(가칭)에 대한 사진과 관련 사항에 대한 유출이 잇따르고 있다.
25일 독일 IT 전문매체 삼성라운지는 갤럭시S6와 갤럭시 엣지 등 삼성전자의 차기 스마트폰 신제품 선택 옵션에 대한 정보를 입수했다며 이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갤럭시S6의 색상은 골드, 블루, 블랙, 화이트 등 4가지이며, 갤럭시 엣지의 색상은 골드, 블랙, 화이트, 그린 등 4가지인 것으로 보인다.
내부 저장용량은 32GB, 64GB, 128GB 등 3가지인 것으로 나타났다.같은 날 IT 전문매체 폰아레나는 삼성 갤럭시S6 제품을 직접 확인했다며 이를 보도했다.
폰아레나는 미국 이동통신사 AT&T향 제품을 살펴 본 결과 측면에 메탈 소재가 적용된 디자인과 전면에 삼성(SAMSUNG) 로고가 전작들과 같은 위치에 있는 점, 전면 카메라 렌즈의 크기가 상당히 커진 점 등을 특징으로 꼽았다.
관련기사
- "갤S6 듀얼 엣지 스크린 이미지 노출"2015.02.26
- 갤럭시S6에 스테레오 탑재되나2015.02.26
- 갤S6 티저 3탄 공개 "아름다운 메탈 바디"2015.02.26
- 갤S6 두 번째 티저 공개 "나 빨라졌어!"2015.02.26
또 마이크로SD 카드 추가 단자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이 단자가 없으면 기본 저장용량 외에 추가로 저장용량을 늘릴 수 없는 단점이 있지만 일체형 제품의 경우 디자인을 더 세련되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들의 전언이었다.
다만 폰아레나는 해당 제품이 테스트용 시제품일 수도 있어 최종적으로 출시되는 실제 제품과는 다를 가능성을 언급했다. 또 비닐 에어캡 포장에 싸여있는 상태의 제품이어서 선명한 이미지를 얻지 못해 사진을 공개할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