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올해 유료 VOD 매출 성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30일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지난해 VOD 콘텐츠풀을 확대하고 기존 VOD 상품을 개선, 종편 및 에니매이션 VOD 월정액 상품을 출시하는 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올해는 VOD 이용행태를 분석해 시청자에게 콘텐츠 추천 기능을 제공하고 소장형 VOD 등 신규 패키지 상품 출시해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켜 매출 성장을 확대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SKB컨콜]지상파의 콘텐츠 요금 인상 요구 수용 못 해2015.01.30
- [SKB컨콜] “IPTV 가입자 늘고, 수익성도 크게 개선"2015.01.30
- SKB, '초고속+이통' 결합가입자 두배 증가2015.01.30
- SKB, T-커머스 채널 'B쇼핑' 출사표2015.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