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크로니클’,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일반입력 :2015/01/29 16:10    수정: 2015/01/29 16:10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모바일 RPG ‘체인크로니클’에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는 SSR 등급 ‘연구하는 강아지 소녀 치와’와 ‘극채색의 사수 루크레치아’다.

강력한 화염 마법을 구사하는 ‘연구하는 강아지 소녀 치와’는 전투 시 아군의 방어력을 향상 시키고, 필살기 사용 시 동결 상태 이상을 걸 수 있는 능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추가된 ‘극채색의 사수 루크레치아’는 체력(HP)이 100%일 때 공격력과 이동속도가 대폭 상승하고, 적에게 마지막 공격을 가했을 시에는 마나(MP)를 추가로 획득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두 캐릭터는 내달 5일까지 진행 되는 ‘불의 요정 유괴사건’ 이벤트 퀘스트에서 3배수의 공격력이 적용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벤트 퀘스트 ‘불의 요정 유괴사건’에서는 드라마 퀘스트 ‘유괴단 나타나다’와 스페셜 퀘스트 ‘유괴단 추격’을 통해 다양한 성장소재를 획득할 수 있으며, 1월 31일부터 적용되는 ‘극채색의 함정’, ‘극채와 지식의 실전’ 긴급퀘스트를 통해서는 최대 SR등급의 성장소재 아르카나를 획득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의 김우현 PM(모바일사업부문)은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던 캐릭터 2종과 함께 공모전의 대상 수상작을 신규 캐릭터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면서, “다음 달에도 신규 캐릭터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