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오라클, IBM 등에 이어 테라데이타도 디지털 마케팅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기 시작했다.
테라데이타가 이스라엘 푸시 메세징 스타트업 애포시(Appoxee)를 인수했다고 지디넷 등이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애포시는 모바일앱 운영자들이 푸시 알림 및 개인화된 메시지를 제공해 사용자 인게이지먼트(engagement)를 늘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테라데이타는 애포시 포트폴리오를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 사업 강화에 투입할 예정이다.
테라데이타는 지난 6개월간 5개 회사를 손에 넣었다. 지난해 7월에는 하둡 관련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하댑트, 레블리틱스를 인수했고 9월에는 하둡 컨설팅 회사인 싱크빅어낼리틱스를 사들였다.
관련기사
- 한국테라데이타, 최승철 신임대표 선임2015.01.14
- 테라데이타, 빅데이터업체 레인스토어 인수2015.01.14
- 테라데이타, 상황인식 관계 분석 솔루션 발표2015.01.14
- 테라데이타 쿼리그리드, 오라클DB 지원2015.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