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 RPG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정식 출시

일반입력 :2015/01/09 16:17    수정: 2015/01/09 16:21

박소연 기자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모바일 슈팅 RPG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을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은 유명 오락실 액션 게임 ‘메탈슬러그’ 시리즈를 이용한 최신 모바일 슈팅 RPG다. 이용자들은 ‘메탈슬러그’만의 독창적인 밀리터리 세계관을 배경으로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며 자신의 최첨단 슬러그들을 성장시켜 나가는 RPG적인 재미요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에는 공격형 타입, 방어형 타입, 지원형 타입, 복합형 타입 등 다양한 속성 과 스킬로 무장한 250여종의 최첨단 슬러그가 등장한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캐시 아이템인 보석 48개를 제공하는 ‘평점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하며 10레벨부터 각 구간 별로 프리미엄 뽑기권, 10만 골드, 4성 슬러그 설계도 등 게임에 유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서울 지하철 주요 역사 13곳에서 진행되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스크린도어 광고 내 스페셜 쿠폰 번호를 게임에서 입력한 참여자에게 강력한 슬러그 ‘암흑드래곤 데우스’를 100% 선물할 예정이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사전모집에 참여해 주신 27만명의 이용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풍성한 이벤트와 친밀한 운영을 통해 ‘메탈슬러그 레볼루션’를 즐기시는 분들께 즐거움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