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슬럼프', 디펜스 게임으로 돌아오다

일반입력 :2014/12/24 08:48    수정: 2014/12/24 08:50

김지만 기자

루트93(대표 남영식)은 파트너사인 재미스튜디오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닥터 슬럼프 아라레짱'을 원작으로 개발한 스마트폰 전용 게임 '닥터 슬럼프 디펜스'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 슬럼프 디펜스는 횡스크롤 액션 시뮬레이션게임이다. 지구정복의 야망을 품고 있는 닥터 마시리토에 맞서 최강의 로보트 아라레와 펭귄마을 주민들이 힘을 합해 닥터 마시리토의 야망으로부터 펭귄마을을 구하는 내용이다.

닥터 슬럼프 시리즈는 국내를 비롯해서 전세계적으로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으로 수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IP로, 원작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 신구 이용자들에게 게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게임에는 일반모드, 랜덤모드, 호위모드, 무한모드 등 다양한 모드와 수많은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아라레를 비롯한 다양한 아군 유닛 캐릭터와 각각의 성장요소와 속속히 추가되어 등장하는 다양한 적군의 유닛과 보스는 오랜 시간 동안 게이머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닥터 슬럼프 디펜스는 유료앱으로 2.99달러(약 3천원)에 서비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