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삼성, 모바일 보안 솔루션 협력

CA 모바일 API 게이트웨이, 삼성 '녹스' 지원

일반입력 :2014/11/26 16:51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26일 ‘CA 모바일 API 게이트웨이’가 모바일 보안 플랫폼 삼성 녹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삼성 녹스는 안드로이드 기기에 대한 단말·앱·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모바일 보안 플랫폼이다.

 

CA 모바일 API 게이트웨이는 기존 계정 인프라와 통합해 모바일 앱, 웹 기반 앱, 써드파티 앱 등 다양한 앱 상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는 SSO를 지원한다. 사용자, 단말기, 앱 상태에 맞춰 API 및 백엔드 데이터와의 연결을 통제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한다.CA 모바일 API 게이트웨이와 삼성 녹스 통합 솔루션은 기업이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도입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구축할 수 있는 개발 툴과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제공해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 설계 기능성과 사용자 경험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고 CA는 강조했다.

 

이인종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전무는 “앞으로 5년간 기업 환경에서 최대 8억대의 모바일 기기가 사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전무는 "이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보호하는 일은 비즈니스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며 “CA API 관리 및 보안 기술과 삼성 녹스가 통합됨에 따라 단말기에서 API에 이르기까지 보다 광범위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면서 사용자 편의는 그대로 유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CA테크놀로지스 API 관리 담당 라힘 바티아 부사장은 “삼성 녹스와 CA는 기업이 더욱 안심하고 모바일을 사용하도록 심각한 모바일 앱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