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가 오는 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CA 솔루션 데이 2014’를 개최한다.
솔루션 데이는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소프트웨어(SW)로 새롭게 쓰는 비즈니스 혁신 방안'이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솔루션 데이를 통해 한국CA는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 요구되는 주요 기술과 함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혁신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기조 연설자로 케네스 아레돈도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 지역 사장이 참석해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 비즈니스 혁신 방안에 대해 설명한다. CA 솔루션을 활용한 고객 성공사례도 공유한다.
오후 행사는 보안, 개발과 운영의 조화 두 개 트랙으로 나눠 진행된다.
보안 트랙에서 ▲ 오픈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관리 및 보안 ▲ 범용적인 API 관리 플랫폼의 주요 사례 ▲ CA 리스크마인더를 통한 실시간 이상금융거래 탐지 및 대응 ▲ 특권공용계정 관리 솔루션 ‘CA 콘트롤마인더 SAM 등을 소개한다.
관련기사
- 한국CA, 모니터링SW '님소프트 모니터' 업그레이드2014.09.15
- 한국CA, ‘API 무료 워크샵’ 9일 개최2014.09.15
- 한국CA-스마트구루, API 관리 솔루션 파트너 계약2014.09.15
- 한국CA, CA엑스포서울2013 개최2014.09.15
개발과 운영의 조화 트랙에서는 ▲ 개발 및 운영의 조화를 위한 CA 솔루션 로드맵 ▲ 데브옵스(DevOps)를 이용한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 리얼 데브옵스 스토리 ▲ 효율적인 IT 실행 전략 ▲ 차세대 IT인프라 관리 전략 ▲ 차세대 통합관리 방안 사례가 다뤄진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 기업은 고객 만족, 경쟁 우위, 지속적 혁신을 위해 올바른 전략과 IT 관리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이번 CA 솔루션 데이는 효과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딜리버리 전략, 엔드 투 엔드 정보 보안을 직접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