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어학원, 24일 겨울학기 개강

일반입력 :2014/11/10 10:20

교육기업 청담러닝(대표 김영화)의 초중고 대상 주니어 프리미엄 영어학원 '청담어학원'이 오는 24일 전국 90개 지점에서 겨울학기 강좌를 시작한다.

청담어학원은 어학 실력을 바탕으로 21세기 인재 핵심 역량인 창의·인성·소통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된 '청담 3.0'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청담 3.0' 오프라인 교실에 러닝탭(학습용 탭) 기반의 교육 IT솔루션을 융합한 스마트클래스다.

청담어학원은 겨울학기 개강을 앞두고 학생, 학부모 대상의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12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같은 다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선 재원생 또는 비재원생을 대상으로 청담어학원 겨울학기 슬로건인 'your own'을 사용한 '문장 만들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your own'이 포함된 문장을 완성하는 것으로 예를 들어, 'Make your own story' 같은 아이디어를 댓글로 작성,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1명에게 갤럭시노트 8.0, 시력보호필름, 미니보틀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청담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소설러닝 사이트인 라우디스트브레인에 접속, 댓글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소셜러닝은 온라인을 기반으로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이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 여러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함께 찾아가는 과정 속에서 자연스럽게 학습이 이뤄지는 방식을 의미한다. 참여와 협업을 통해 창의성을 키워나가는 데 적합한 학습 방법이다.

관련기사

라우디스트브레인은 TED 등 온라인 공개강좌에 국한됐던 소셜러닝의 가능성을 확장하려는 시도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교실 안팎에서 소셜러닝 환경을 제공해 학생들에게 창의적인 생각을 할 기회를 만들어 주고 이런 생각을 전 세계 친구들과 공유하여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한다는 것.

청담러닝 이혁래 학원사업본부 이사는 “학습 중 학생들의 무한한 상상력이 담긴 좋은 아이디어를 교실 내에서만 끝내는 것이 아니라 공간적인 제약 없이 공유하고 이런 모습들을 디지털 포트폴리오로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에 소셜러닝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