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돌액션 RPG '몬스터샷', 공식 출시

일반입력 :2014/10/28 17:47    수정: 2014/10/28 17:48

박소연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충돌액션 RPG '몬스터샷'을 구글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몬스터샷'은 '에픽크로니클' '에픽하츠' '활'을 개발한 펀터스퀘어가 선보이는 신작으로, 당기고 튕긴다는 새로운 전투방식에 몬스터 수집, 육성, 전투라는 정통 RPG 요소를 결합해 쉽게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몬스터샷'은 불, 물, 자연, 빛, 암흑의 5속성으로 구성된 300여 종의 몬스터를 육성하고 수집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들의 스킬과 강력한 필살기, 동료를 스쳤을 때 발동되는 특수 기술 등으로 다양한 전략적 묘미를 더했다.

또한 슬링샷 RPG 장르 최초로 지원하는 실시간 네트워트 동기화 방식의 PVP(유저 간 대결)는 '몬스터샷'가 내세우는 장점 중 하나다.

4:33은 '몬스터샷'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내달 18일까지 공식카페에 가입하거나 레벨5, 10, 15를 달성할 때마다 유료 캐시인 '루비'나 게임머니, 문화상품권, 백화점상품권을 추첨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두 번째로 내달 10일까지 '몬스터샷'의 초반 대표 몬스터 '어린 숙면초, 어린 불면초, 어린 민병초'를 모으면 5천 골드를, '파란 뀨잉, 쫄병 구리, 탐험 구리'를 모두 수집하면 모험의 날개 20개를, '빛의 기사 큐브, 마왕 더스트'를 모은 유저에게는 3~6성 몬스터 뽑기권을 지급하는 '수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더해 내달 10일까지 이벤트 던전인 '도전의 숲 3'을 클리어한 이용자 전원에게 빛 속성 시드 몬스터 '프로무스'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