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아제라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가 모든 이용자들에게 개방된다.
두 회사는 그동안 이용자들의 보내준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회원 모두에게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27일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 6일부터 홈페이지에서 2차 CBT에 참여할 이용자들을 모집하고 있었다. 하지만 일련의 과정 중에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아제라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방하는 것이 타당하다는 판단으로 테스터 선정에서 모든 이용자 가능으로 방향을 선회했다.
이에 따라 아제라의 2차 CBT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은 회원가입과 동시에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27일 오후 3시 이후 클라이언트 역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쉽고 색다른 횡스크롤 RPG '오즈헌터'에 관심↑2014.10.27
- 겨울 특수 노린 온라인게임 대작들 출격2014.10.27
- MMORPG '아제라', 2차 CBT 앞두고 소통의 행보2014.10.27
-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게임계 새 역사 쓰나2014.10.27
아울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확정된 테스트 일정도 발표했다. 이번 2차 CBT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매일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10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아제라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에서 국왕선출과 공성전 등 아제라의 모든 콘텐츠를 맛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조정훈 PM은 “2차 CBT를 기다려주신 이용자들에게 거듭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보다많은 이용자들이 아제라를 즐길 수 있도록 모두에게 문을 열었다. 이번 테스트에는 거의 모든 콘텐츠가 공개되는 만큼 진정한 전쟁게임으로서 아제라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