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라' 2차 CBT, 모든 이용자에게 개방

일반입력 :2014/10/27 18:20    수정: 2014/10/27 18:21

김지만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아제라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가 모든 이용자들에게 개방된다.

두 회사는 그동안 이용자들의 보내준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회원 모두에게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27일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 6일부터 홈페이지에서 2차 CBT에 참여할 이용자들을 모집하고 있었다. 하지만 일련의 과정 중에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아제라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방하는 것이 타당하다는 판단으로 테스터 선정에서 모든 이용자 가능으로 방향을 선회했다.

이에 따라 아제라의 2차 CBT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은 회원가입과 동시에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27일 오후 3시 이후 클라이언트 역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확정된 테스트 일정도 발표했다. 이번 2차 CBT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매일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10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아제라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에서 국왕선출과 공성전 등 아제라의 모든 콘텐츠를 맛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조정훈 PM은 “2차 CBT를 기다려주신 이용자들에게 거듭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보다많은 이용자들이 아제라를 즐길 수 있도록 모두에게 문을 열었다. 이번 테스트에는 거의 모든 콘텐츠가 공개되는 만큼 진정한 전쟁게임으로서 아제라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