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온라인2' 정식 서비스 시작

일반입력 :2014/10/23 16:06    수정: 2014/10/23 16:08

박소연 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반 온라인2’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트레스 제로 MMORPG를 표방하는 ‘반 온라인2’는 전작 ‘반 온라인’에 비해 쉽고 빠른 레벨업과 함께 2배 이상 방대해진 풍부한 콘텐츠를 강점으로 한다. 드래곤플라이의 게임포털 드플과 네이버 게임, 다음 게임, 아이템매니아를 통해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약 2주동안 ‘이러니 안 반하니?’이벤트를 실시하고 푸짐한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먼저 ‘돌아온 대국민 생계지원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반년치 기름값’, ‘반년치 기저귀값’, ‘반년치 쌀값’, ‘반년치 라면값’ 등을 제공한다. 게임에 접속할 때 마다 쌓이는 포인트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여러가지 게임아이템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드래곤플라이 오진원 차장(퍼블리싱팀)은 “전작을 통해 검증 받은 이용자 편의성에 콘텐츠를 크게 강화해 쉽고 재미있게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돌아왔다”며 “공식 서비스되는 게임포털 드플뿐 아니라 네이버, 다음, 아이템매니아에서도 동시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만큼 회원가입 걱정 없이 많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