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연게임즈(대표 박도연)는 디펜스형 RPG '까불지마 몬스터'에 불지옥 난이도와 전체 랭킹 서비스를 업데이트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23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까불지마 몬스터'는 세로 진행과 5인의 영웅을 조작하는 파티 액션을 강점으로 한다.
특히, 성공적인 디펜스를 위해 5인의 영웅파티 조합과, 적절한 스킬 활용을 고민해야 하는 등 전략성과 RPG 요소가 적절히 섞여 있다. 8일 현재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 무료게임부문 10위권을 유지하며 이용자들의 호응을 관심을 받고 있는 모습.
이번 업데이트는 출시 후 진행되는 첫 업데이트로 기존의 보통, 어려움, 지옥의 3개 난이도보다 어려운 최강 난이도의 '불지옥'이 추가된다. 또한, 전체 랭킹 서비스가 시작되어 친구와의 치열한 순위다툼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모바일앱 기반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확산2014.10.08
- 페이스북도 모바일 결제 시장 진출?2014.10.08
- 홍콩서 첫 iOS 스파이웨어 등장2014.10.08
- 캐주얼 액션 게임 '위기의 친구들' 공식 출시2014.10.08
오는 14일에는 '길드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용자는 물, 불, 화, 어둠에 이어 5번째 속성 '빛'의 네임드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보스레이드'가 추가되어 수집, 도전, 성취의 다방면에 걸쳐 재미 요소가 보강될 예정이다.
박도연 도연게임즈 대표는 출시 후부터 이어지고 있는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에 감사 드린다. 까불지마 몬스터는 기획 단계부터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끼도록 설계됐다며 불지옥 난이도 추가를 시작으로 빛 속성의 영웅과 보스레이드까지 업데이트된다면 다방면에서 재미있는 경험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