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나모바일(대표 이승욱, 전우재)은 캐주얼 액션 모바일 게임 ‘위기의 친구들’을 카카오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위기의 친구들은 마녀에게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숲 속, 사막, 호수, 신전 등 다양한 배경의 스테이지에서 몬스터를 물리쳐 나가는 풀 3D 기반의 횡스크롤 캐주얼 액션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각기 다른 능력치와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와 펫을 선택해 스테이지별 미션에 맞게 조합할 수 있다.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펫으로 소환할 수도 있어 다양한 전략이 가능하다.
위기의 친구들은 특히 끝없이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대쉬공격과 스킬을 사용해 한방에 제압하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감을 최대 강점으로 내세운다.
관련기사
- 모바일 액션 퍼즐 ‘프리프 퍼즈몬’, 동남아 8개국 출시2014.09.30
- 팡게임, 바이두모바일게임과 협력 체결2014.09.30
- 넥슨, 모바일게임 13종으로 하반기 공략2014.09.30
- 넷마블, ‘드래곤가드’ 최상위 던전 추가2014.09.30
너와나모바일은 위기의 친구들 출시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특정 스테이지의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스피커 및 MP3와 라디오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일일 미션을 확인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포인트를 지급할 계획.
이승욱 너와나모바일 대표는 “위기의 친구들은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의 장점에, 공격과 점프 등의 타이밍과 지형지물 그리고 캐릭터와 펫의 조합을 활용해 스테이지별 미션을 수행하는 재미가 더해진 신선한 캐주얼 액션 게임”이라며 “많은 이용자가 쉽지만 가볍지 않은 위기의 친구들을 통해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