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프론티어', 카카오 버전 출시

일반입력 :2014/09/26 17:39    수정: 2014/09/26 17:39

김지만 기자

구미코리아의 인기작 '브레이브 프론티어'가 26일 카카오 버전을 정식으로 선보였다.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수 많은 영웅들이 최강의 소환사가 되어 신들에 의해 봉인 당한 환상의 대륙 그랜가이아를 구하기 위해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RPG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북미 지역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으며 꾸준한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게임에는 불, 물, 나무, 번개, 빛과 암흑등 6속성을 지닌 총 300여종 이상의 유닛을 소환하여 성장, 진화시켜 최강의 팀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 손쉬운 터치를 통해 타격감 넘치는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플레이어끼리 최강의 팀을 겨루는 PVP 아레나 배틀은 기존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관련기사

구미코리아는 게임의 카카오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유닛 이벤트와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들을 증정할 계획이다.

구자선 지사장은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전세계 1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여 게임성과 흥행성을 인정받고 있는 웰메이드 RPG이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콘텐츠를 반영하여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