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모바일 삼국지 전략 디펜스 게임 '삼국취'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에 동시 출시된다고 25일 밝혔다.
'삼국취'는 2종의 삼국지 게임 흥행에 성공한 이펀컴퍼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삼국지게임이다. 출시 전 실시한 사전등록 이벤트에 10만 명이 넘는 참여자를 모집하는 등 관심을 끌고 있다.
'삼국취'는 삼국지 하면 떠오르는 선이 굵은 중후한 그래픽과 아저씨들이 즐기는 게임이라는 편견을 과감히 깨뜨리며 3D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캐릭터, 전략적인 전투를 강점으로 내세운다.
또한 삼국지게임 장르 특유의 복잡한 콘텐츠를 과감히 삭제해 삼국지를 잘 모르는 젊은층 이용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펀컴퍼니는 '삼국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내달 5일까지 4가지 게임 내 미션 중 1가지만 달성해도 매일 1명씩 총 10명에게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일취월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 모바일 RPG '신기행', 6.0 업데이트 단행2014.09.25
- 이펀컴퍼니 신작 '마을을 지켜줘' 공개2014.09.25
- 이펀컴퍼니 "연매출 500억 달성하겠다"2014.09.25
- 티격태격 게임 모델, 짧은치마 ‘AOA’ 발탁2014.09.25
이 외에 구글스토어의 평점과 리뷰 수를 곱한 값이 높을수록 더 좋은 아이템을 증정하는 '취중평점' 이벤트와 게임 공식 커뮤니티 가입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취생취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삼국취의 런칭을 고대하고 계셨던 이용자분들이 풍성한 선물을 가득 가져가시기를 바라며 만취(滿取) 런칭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남녀노소 누구든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삼국지게임 삼국취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