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김치 알리기

일반입력 :2014/09/25 15:35

김다정 기자

LG전자는 미국 뉴욕 중심부의 타임스퀘어 대형전광판을 통해 한국의 김치 문화와 김치냉장고의 우수성을 소개하는 영상을 24일(현지시간) 선보였다.

대형전광판을 통해 65초 분량의 영상 속에서 한국의 대표적인 식품인 김치의 우수성과 김치를 전용냉장고에 보관하는 한국의 독특한 문화를 알렸다. 한글과 영문 자막을 함께 제공해 세계인에게 김치문화를 홍보했다.

LG전자는 이 영사을 통해 김치가 몸에 좋은 유산균이 많은 식품이라고 알리며, 유산균이 생길 때 나는 ‘톡톡’ 소리를 강조했다. 와인을 와인냉장고에 보관하듯 김치를 김치냉장고에 보관하는 한국의 이색 문화도 소개했다. 이어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를 소개해 김치 맛을 좋게 하는 LG전자 김치냉장고만의 기술도 알렸다.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는 정온 유지 기술을 기반으로 유산균을 9배 더 많이 만들어주는 ‘유산균 김치’ 등의 기능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정창화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한국의 대표적 식품인 김치와 더불어 김치를 맛있게 만들어주는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의 기술력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이 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