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대표 민원식)는 딤채 김치냉장고 출시 20주년을 맞아 최신형 딤채 김치냉장고 20대와 위니아 에어워셔 20대를 상품으로 제공하는 딤채 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가정이나 매장에서 딤채 김치냉장고와 함께 찍은 사진을 위니아만도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고 댓글로 사연을 남긴 후 친구들에게 '공유하기'와 '좋아요'를 누르면 등록이 완료된다.
수상작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숫자로 심사하는 온라인 투표와 내부 심사를 거쳐서 선정하며 총 240명에게 딤채 김치냉장고, 위니아 에어워셔 등 상품을 증정한다.
지난달 출시한 2015년형 딤채 김치냉장고 신제품은 멀티형 5룸 독립공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김치의 장기보관과 숙성기능을 강화했으며 육류, 생선, 채소를 보다 신선하고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독립공간을 적용했다.
관련기사
- 위니아만도, 2015년형 딤채 신제품 출시2014.09.18
- 위니아만도, 딤채 구매자 소지섭 사인회2014.09.18
- 딤채 10월 판매량 31% 성장2014.09.18
- 위니아만도, 2014년형 딤채 신제품 출시2014.09.18
또 딤채 김치냉장고의 '발표과학'은 '헬스케어 발표과학'으로 발전했다. 헬스케어 발표과학은 건강한 김치의 상징인 김치유산균과 비타민C를 생성하고 김치유산균의 위암세포 사멸율을 생김치 대비 3배 이상 향상시킬 수 있는 숙성기술을 2015년형 딤채 전 모델에 적용했다.
이란 위니아만도 마케팅담당은 “김치냉장고의 원조 딤채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 덕분에 올해 출시 20년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의 딤채로 ‘김치냉장고 이상의 김치냉장고’를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