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팅크라운',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일반입력 :2014/09/15 14:56    수정: 2014/09/15 15:14

박소연 기자

바른손이앤에이(대표 박진홍)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엠트릭스(대표 이동하)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SNG '루팅크라운'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루팅크라운'의 정식 출시일까지 진행되며,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루팅크라운'은 하복의 모바일 엔진 '프로젝트 아나키'를 기반으로 한 풀 3D 그래픽을 내세운다. 루팅크라운 이용자는 약탈과 방어를 통해 자신의 마을을 성장시키고 활용하는 전략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형식의 PvP와 보스 레이드를 실시간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빨간 망토, 피노키오 등 다양한 동화 속 주인공들을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히어로도 '루팅크라운'만의 특징이다.

관련기사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사전등록 이용자 전용 캐릭터인 ‘황금망토’와 게임 캐시, 1일 보호막 아이템이 지급된다. 그리고 게임 출시 후 게임을 다운로드받으면 가우스전자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인텔-ASUS와 함께하는 '팅크라운'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인텔의 최신 타블렛 '인텔 인사이드 ASUS MeMO Pad 7'을 구매하면 '루팅크라운'의 게임 캐시와 특별한 능력을 지닌 영웅인 'ASUS MeMO'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