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이앤에이(대표 박진홍)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엠트릭스(대표 이동하)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SNG '루팅크라운'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루팅크라운'의 정식 출시일까지 진행되며,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루팅크라운'은 하복의 모바일 엔진 '프로젝트 아나키'를 기반으로 한 풀 3D 그래픽을 내세운다. 루팅크라운 이용자는 약탈과 방어를 통해 자신의 마을을 성장시키고 활용하는 전략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형식의 PvP와 보스 레이드를 실시간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빨간 망토, 피노키오 등 다양한 동화 속 주인공들을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히어로도 '루팅크라운'만의 특징이다.
관련기사
- 바른손이앤에이, '배틀리그' 브랜드사이트 오픈2014.09.15
- 바른손, 하반기 모바일게임 라인업 공개2014.09.15
- 바른손이앤에이, 신작은 '아스텔리아'2014.09.15
- 바른손이앤에이, '배틀리그' 퍼블리싱 계약2014.09.15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사전등록 이용자 전용 캐릭터인 ‘황금망토’와 게임 캐시, 1일 보호막 아이템이 지급된다. 그리고 게임 출시 후 게임을 다운로드받으면 가우스전자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인텔-ASUS와 함께하는 '팅크라운'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인텔의 최신 타블렛 '인텔 인사이드 ASUS MeMO Pad 7'을 구매하면 '루팅크라운'의 게임 캐시와 특별한 능력을 지닌 영웅인 'ASUS MeMO'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