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AOS ‘코어마스터즈’, ‘라바’ 스킨 공개

일반입력 :2014/09/11 18:05    수정: 2014/09/11 18:20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캐주얼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신규 마스터 ‘루파파’와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스킨 ‘라바’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규 마스터 ‘영원한 친구, 루파파’는 근거리 공격형 마스터로 루와 파파로 이루어져 있다. 둘은 버섯 모양의 마스터로 포자 가루를 날리거나 공중에서 강력하게 점프하는 기술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강력한 마스터다. 루파파의 특별 스킨인 ‘라바’ 또한 애니메이션 속 액션들인 껌 붙이기, 방귀 끼기 등 애니메이션 속 모습을 그대로 게임 속에 담았다.

‘코어마스터즈’는 상용화 서비스에 따른 오픈 기념 스킨 세일을 종료하면서 ‘스타터 패키지’를 추가로 선보인다. 인기 마스터 5종인 헤이씽, 이시아, 라이라, 카트리샤, 야미와 스킨 2종 ‘마법학교 야미’, ‘페르시안 카트리샤’를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관우 소프트빅뱅 대표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성공리에 진행하고 있어 기쁘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형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사용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코어마스터즈’는 지난달 27일부터 정식 서비스와 PC방 서비스를 시작하여 다양한 마스터와 스킨, PC방 혜택 등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