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 '코어마스터즈', 웹툰 '소녀더와일즈'와 콜라보

일반입력 :2014/08/26 18:30    수정: 2014/08/26 18:31

박소연 기자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캐주얼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에 인기 웹툰 '소녀더와일즈'의 캐릭터가 특별 한정판 스킨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소녀더와일즈는 평범한 남학생이 격투 특성 학교에 들어가게 되면서 일어나는 성장 로맨스 물로 네이버 최고의 인기 웹툰 중 하나다.

코어마스터즈에 등장하게 되는 '최달달' 캐릭터는 한국 전통 무술인 태권도를 구사하는 여성 캐릭터로 귀엽고 활발한 이미지로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최달달 특별 한정판 스킨은 오는 10월경 선보여질 예정으로 최달달 캐릭터는 게임 내에서도 각종 스킬 이펙트와 개성있는 대사로 특유의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오는 27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코어마스터즈는 지난 21일부터 진행한 오픈베타 테스트를 통해 전략적 플레이를 요구하는 메이저' 모드와 30개의 '코어'를 모으며 한타를 즐기는 ‘캐주얼’ 모드의 서로 다른 매력으로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관련기사

코어마스터즈는 정식 출시와 동시에 신규 마스터 1종과 비키니 스킨을 포함한 스킨 41종을 공개하고 PC방 서비스도 시작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일 1회 아이템 팩 지급, 모든 마스터 오픈 등 다양한 PC방 혜택도 제공한다.

이관우 소프트빅뱅 대표는 소녀더와일즈의 최달달 캐릭터가 가지는 귀여움과 태권도라는 한국 전통 무술이 이용자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코어마스터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국산 캐릭터 등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며 다양한 재미와 차별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