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블랙박스 추석맞이 이벤트

일반입력 :2014/08/25 16:31

김다정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오늘부터 내달 2일까지 9일간 아이나비 추석맞이 고객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최신 블랙박스 아이나비 FXD900 Veiew와 아이나비 FXD900 마하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듀얼세이브 기능이 적용된 아이나비 FXD900 View와 아이나비 FXD900 마하는 사고 시 외장메모리가 파손돼도 내장 메모리에 한번 더 저장되는 기술력이 있다.

또 HD급 블랙박스 아이나비 CLAIR pop 16GB에 한해서 9만9천원의 가격으로 제공한다.아이나비 블랙박스 사용자는 업계 최초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귀성길 교통사고 시 전문 법률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 영상과 내용을 등록하면 전문 변호사와 손해사정사가 함께 사고 영상을 분석해 기본적 과실 여부부터 대응 방법까지 구체적 법률 상담 내용을 제공해 사후관리까지 책임진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팅크웨어는 위성지도가 탑재된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11 AIR, 아이나비 마하2 AIR, 아이나비 CUBE, 아이나비 R900을 이벤트 기간 동안에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년 2만원의 업그레이드 비용을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이번 사은 이벤트는 아이나비 최대 규모의 혜택과 업계 최초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로 소비자의 만족도는 더욱 높을 것”이라며, 귀성길 빠른 길안내와 안전을 책임지는 아이나비 제품과 즐거운 한가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