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낚시 게임 ‘피싱히어로’의 정식 서비스를 19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피싱히어로’는 낚시에서 줄을 감아 올리는 행위를 뜻하는 릴링(Reeling)을 게임에 도입해 낚시 특유의 손맛과 긴장감을 강조한 정통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 마련 된 ‘릴 컨트롤러’를 시계 방향으로 문질러 낚시 줄을 감아 올릴 수 있으며 릴링, 홀딩 등의 낚시 스킬을 이용해 각국의 다양한 물고기를 낚고 수집할 수 있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힘을 합쳐 강력한 ‘레이드 피쉬’를 낚을 수 있는 협동 낚시 기능 등을 이용해 친구와 함께하는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랭킹 기능과 친구가 수집한 물고기를 구경할 수 있는 수족관 방문 기능 등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 모바일 FPS '건맨 더 듀얼', 사전 등록 시작2014.08.19
- 액토즈의 ‘몬스터어드벤처’ iOS 버전 출시2014.08.19
- 천문대에서 진행된 '라테일'의 이색 간담회2014.08.19
- 액토즈의 '드래곤을부탁해', 사전 이벤트 시작2014.08.19
액토즈소프트는 ‘피싱히어로’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손동찬 PM(모바일사업부)은 “낚시의 짜릿한 손맛과 친구와 함께하는 재미를 더한 정통 모바일 낚시 게임 ‘피싱히어로’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게임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낚시애호가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