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불멸의 전사'에 요일 던전 업데이트를 골자로한 신규 콘텐츠를 더했다.
지난 6월 선보인 7 vs 7 챔피언스리그 업데이트에 이어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요일 던전 시스템 도입 ▲유물 탐사에서의 특성 스킬 초기화 및 부활 기능 추가 ▲신규 6성 영웅 4종 추가 ▲길드 레이드 보상 구조 변경 및 재도전 기회 생성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재미 요소를 강화하는데 집중했다.
특히 새로운 요일 던전 시스템은 본인의 수준에 맞는 난이도를 선택해 도전하고 클리어 할 경우 선택한 난이도에 따라 요일별 영웅 소환석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길드 레이드 보상 구조의 개편으로 보스를 사망시킬 경우 그에 대한 보상을 길드원 전체가 기여도에 따라 배분 받게 된다. 보스를 사망시킨 스테이지에서는 참여 횟수와 점수 합산 없이 재도전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불멸의 전사, 요일 던전 업데이트 단행2014.07.21
- 레드사하라, ‘불멸의 전사’ 카톡 출시2014.07.21
- '불멸의 전사', 사전 등록 5만 돌파2014.07.21
- "불멸의 전사, 모바일 RPG 모든것 담았다"2014.07.21
이 밖에 닉네임 생성 시 추천인을 입력할 수 있는 새로운 친구 추천 시스템이 추가돼 최대 30명의 친구로부터 추천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추천해 준 친구의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레드사하라는 이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일 던전 클리어 이벤트, 신규 가입 이용자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선물들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