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코리아(대표 유재성)가 오는 15일 온라인 클라우드 세미나 ‘VM웨어 버추얼 클라우드 데이 2014’를 개최한다.
세미나에서 VM웨어 CEO 펫 겔싱어는 기조연설을 통해 ‘소프트웨어로 정의되는 모바일 클라우드 시대’에 대해 소개하며 아태 총괄 사장 산제이 머천다니가 ‘VM웨어의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SDDC) 전략’을 구체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의 개요를 비롯해 VM웨어의 네트워크 가상화 솔루션 NSX, 스토리지 가상화 솔루션 버추얼 샌 및 엔드유저컴퓨팅 솔루션 호라이즌6 등 대표 솔루션들에 대한 발표도 마련됐다.
중견중소기업 고객 대상 세션도 준비돼 있으며, 네트워킹 라운지에서 실시간으로 VM웨어 및 파트너 전문가와 채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대구과학고, VM웨어 기반 스마트스쿨 구축2014.07.02
- 국제성모병원, VM웨어 서버-데스크톱 가상화 동시 구축2014.07.02
- VM웨어가 이제 하드웨어도 판다고?2014.07.02
- '아마존 vs. VM웨어' 클라우드 전쟁 폭풍전야2014.07.02
VM웨어코리아 유재성 사장은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 정의’가 화두로 떠오르고 있지만 온라인 상에서 이에 관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정보를 얻기는 쉽지 않은 것이 현실” 이라며 “이번 행사는 어디에서나 접속해 들을 수 있는 온라인 기반으로 진행되는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최신 클라우드 트렌드와 비즈니스 효용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등록한 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