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펜타킬' 사전등록 시작

일반입력 :2014/06/24 11:00    수정: 2014/06/24 11:05

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7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라인배틀 RPG '펜타킬'의 사전등록을 24일부터 받는다고 밝혔다.

고스트게임즈의 세 번째 모바일 타이틀인 펜타킬은 다양한 영웅의 성장과 다양한 장비를 수집하는 RPG다. 초기 이용자들이 쉽게 적응하기 어렵고 장비강화에 치중됐던 RPG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단순하지만 손쉬운 조작과 다양한 난이도의 스테이지, 라인분할 전투 등 펜타킬만의 특별한 시스템이다.

특히 최대장점인 라인분할 전투는 한 라인의 전투가 종료될 경우 다른 라인으로 이동해 전투를 도울 수 있어 한 라인을 먼저 빠르게 클리어 하거나, 전체 라인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등 다양한 전략 및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관련기사

고스트게임즈는 내달 6일까지 펜타킬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 KT Rolster A의 카카오 캐릭터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USB선풍기와 스마트폰 무선충전패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성준 고스트게임즈 대표는 “이미 많은 RPG가 출시됐지만 펜타킬은 기존의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가 존재하는 게임이다”며 “특별한 RPG를 찾는다면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해 많은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