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사회적 기업아름다운가게에 원격지원솔루션 '리모트콜'을 제공한다.
아름다운가게는 시민들의 참여를 통한 기증품 판매사업, 재활용 디자인 사업, 공익상품 유통 사업 등으로 공익문화를 창출하는 사회적기업으로 전국 117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알서포트의 리모트콜 제품 지원으로 아름다운가게는 본사에서 전국 117개 매장의 포스(POS) 단말기와 사용PC를 원격 제어해 발생한 오류 해결과 업무 지원에 활용할 수 있게됐다.
관련기사
- 알서포트 등 6개 SW업체 월드클래스300 지원 대상 선정2014.06.23
- 알서포트, 중국 스마트폰 업체 원플러스에 SW공급2014.06.23
- 알서포트는 어떻게 NTT의 벽을 넘었나?2014.06.23
- 알서포트, 프랑스 통신사에 영상고객지원 솔루션 공급2014.06.23
알서포트는 지난 5월 임직원 물품 기부 캠페인으로 모은 기증 물품을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판매하는 자원활동도 펼쳤다. 판매 행사에서 얻어진 수익금은 지역 내 소외계층 지원사업 등에 쓰일 예정이다.
알서포트의 서형수 대표는 “아름다운가게와의 협약을 통해 보다 더 많은 '나눔과 순환'의 의미가 사회 곳곳에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