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예능 프로그램 스타행쇼가 시즌4로 17일 첫 방송된다.
온게임넷은 스타행쇼의 컴백 사실을 알리고 13일 오전,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타행쇼 시즌4의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행쇼는 스타크래프트 및 블리자드 게임에 관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뿐만 아니라 블리자드사의 기대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까지 다루게 될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스타, 까놓고 말하다의 줄임말인 스타까톡 코너를 통해 출연진이 스타크래프트와 관련된 과거와 현재의 이슈들, 그리고 미래에 대한 전망까지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또한 이전 방송에서 깊이 다루지 않았던 e스포츠 이슈들에 대해서도 열띤 토론을 펼친다.
그리고 히어로즈 스포일러를 통해 블리자드의 기대작으로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과 관련된 소식도 전하게 된다. 이 코너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영웅들의 스토리와 특성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 라스트오브어스와 디아블로3가 만난다면?2014.06.13
- 와우(WoW) 호드 바이크, 전세계인들에게 관심↑2014.06.13
- 스타크래프트2, 턴베이스 RPG로 재탄생?2014.06.13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용맹점수 2배 이벤트2014.06.13
이 밖에도 오는 11월 블리즈컨 2014에서 벌어지는 WCS 글로벌 파이널을 앞두고 각 지역별 프리미어 리그의 경쟁 상황을 전할 WCS 배틀 리포트 등이 방송된다.
전용준 캐스터가 진행을 맡고, 게임해설가 엄재경, 김정민, 박태민 위원과 이재균 한국e스포츠협회 경기위원장, 국내외 e스포츠 이슈를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할 글로벌 코멘터 수지 킴 기자 등이 함께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