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날 온라인', 사전 서비스 날 잡았다

8일부터 프리오픈베타 시작

일반입력 :2014/06/03 10:02    수정: 2014/06/03 10:03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오는 8일 중국 픽셀소프트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날 : 세상을 베는 자’(이하 날 온라인)의 사전 서비스(이하 프리오베)를 실시하고 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8일(오후6시~자정까지) 진행되는 프리오베는 이용자들의 최종적인 의견 수렴과 10일 실시되는 정식서비스 시 원활한 이용을 위한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테스트는 인원제한이 없는 오픈형으로 실시되며 게임플랫폼인 '게임매니아'의 18세 이상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관련기사

아이엠아이는 날 온라인 프리오베를 기념해 '사전 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캐릭터 생성 시 추첨을 통해 총 1천 명에게 3천금전(게임머니) 및 문화상품권(1만원)을 지급한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된 50개의 엽기 캐릭터(명)를 우선 선점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문화상품권(1만원)을 선물할 예정이다.

날 온라인은 실제 무술고수의 움직임을 게임 내 캐릭터 동작에 일치시키는 모션캡쳐기술을 적용해 사실주의 액션을 극대화한 3D 무협 MMORPG다. 앞서 지난 달 30일과 31일 실시된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생각지도 않았는데 대박이다”, “PvP가 중독성 있다”, “오랜만에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