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대표 김영훈)은 영업고객관리솔루션인 ‘스마트프로세스’의 소셜 및 모바일 기능을 강화한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프로세스 2.0은 마케팅, 영업 및 고객관리에 이르는 전반적 프로세스 관리를 제공하고, 모바일과 소셜 기능을 강화해 실시간 협업 및 소통, 신속한 고객 관리 대응을 실현한다.
지능창 및 미리보기 기능을 탑재해 별도의 페이지 로딩없이 정보를 열람, 수정할 수 있다. 연락처, 관심고객, 영업기회 등 다양한 형태의 관련 필드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UI를 개선해 업무 편의성 및 업무처리속도를 향상시켰다. 액티비티 스트림 기능을 적용해 코멘트 달기, 다른 이용자 태그, 레퍼런스 및 파일 참조 등 소셜화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추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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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기기에서 인바운드콜 및 고객문의사항, 업데이트 정보 등을 실시간 알림기능을 제공해 신속한 업무이슈 대응과 치밀한 고객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스마트프로세스 2.0은 기업 규모에 따라 4가지 에디션으로 제공되며, 사용기업의 필요에 따라 임대형 클라우드 서비스와 구축형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삼성테크윈, KT파워텔, 한국정보인증, YBM시사 등 다양한 업종과 규모의 기업에서 사용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