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아이폰용 액세서리 라인업 런칭

일반입력 :2014/05/19 13:05

이재운 기자

삼성 갤럭시용 라인업 위주로 사업을 진행해오던 애니모드가 아이폰용 라인업을 정비하고 고급형 제품을 선보인다.

애니모드는 아이폰용 고급형 라인업인 도나마리안(DONNA MARIANE)을 새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도나마리안은 16세기 유럽 귀족 문화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명품 패션브랜드에서 자주 활용되는 패턴을 적용한 제품을 우선 선보인다고 애니모드는 설명했다.

도나마리안 제품으로 첫 선을 보인 제품은 악어 패턴 가죽과 타조 패턴 가죽, 스와로브스키 보석을 주원료로 했다.

제품 설계 디자인에서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아이폰을 앞·뒤로 보호하는 플립타입 모서리 부분에 프레임을 적용해 충격으로부터 보호하고 전면 커버에 자석 잠금 방식을 채택하고 그 자리에 스와로브스키 보석을 배치했다.

관련기사

또 케이스를 옆에서 밀어 아이폰과 밀착시키는 슬라이드 방식을 채택해 케이스를 보다 쉽게 끼울 수 있도록 했다. 판매가는 7만9천원.

애니모드 관계자는 “도나마리안은 프리미엄 브랜드인 만큼 일반 유통채널이 아닌 부띠크한 편집샵, 브랜디드 채널 등으로 시장을 차별화하여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며 “도나마리안 런칭을 시작으로 보다 다양한 디바이스 액세서리 시장을 공략해 시장 우위를 고수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