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패션 강조 갤럭시S5 액세서리 출시

일반입력 :2014/04/07 14:39

이재운 기자

애니모드는 삼성전자 갤럭시S5 출시에 맞춰 케이스와 보조 충전기 등 다양한 기능과 패션을 반영한 전용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케이스 제품으로는 지갑과 케이스가 결합된 클러치 형태의 ‘월렛’ 케이스와 커버 안쪽에 거울을 부착한 ‘미인’, 시계와 전화 수신 여부 등 기본 정보를 커버를 여닫지 않고도 곧바로 확인할 수 있는 ‘뷰’ 등을 선보였다.

특히 뷰 제품의 경우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개인별 설정을 해둘 수 있다. 시간, 날짜, 배터리 정보를 알 수 있는 기본 위젯은 물론 뮤직 위젯, 날씨 위젯 등 사용자 필요에 따라 설정할 수 있다.

애니모드는 이외에도 자동차 안에서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면서 동시에 충전할 수 있게 해주는 마그네틱 차징 카마운트를 비롯한 자석 충전 기기를 함께 출시한다.

관련기사

또 오는 10일 서울 교대역 인근 전용 라운지인 aM타운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소셜 파티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애니모드 관계자는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에서는 기능만 강조한 제품들이 많다 보니 자연스럽게 디자인 감성은 소홀했던 게 사실”이라며 “이미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은 동일한 모바일폰에 대해 싫증을 느끼고 있는 소비자들이 모바일 액세서리를 통해 차별화 하고자 하는 요구가 매우 커지고 있어 색다른 제품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