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화재 피해 본 인터넷전화 사용자에 보상

일반입력 :2014/05/07 15:00    수정: 2014/05/07 15:08

삼성SDS가 지난달 발생한 과천ICT센터 화재사고로 피해를 본 모든 인터넷전화서비스 사용자들에게 이용약관 기준에 따라 '시간당 요금(최근 3개월 평균)×장애시간×3배'를 보상한다. 회사측은 이와 별도로 장애 유형에 따라 추가 보상할 계획이다.

삼성SDS는 인터넷전화의 모든 서비스 복구를 지난 6일로 완료하고 시스템 안정화 노력 중이라며 후속 조치로 인터넷전화서비스 피해 보상 계획을 7일 밝혔다.

보상은 5월 청구 요금에서 차감된다. 삼성SDS는 차감 이후에도 잔여 보상액 발생 시 다음달 요금에서 차감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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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별 보상금액은 삼성와이즈070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다. 기존 콜센터(1577-0300) 이외 피해접수센터(1577-0382)에서도 상담할 수 있다.

삼성SDS는 "인터넷전화서비스 이외 과천센터 화재에 따른 여타 피해에 대해서도 해당 고객사와 협의를 통해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