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과천 ICT센터 화재로 중단됐던 삼성카드의 온라인 결제 및 모바일 결제 서비스가 4일만에 정상화됐다.
삼성SDS는 삼성카드 온라인 결제 및 결제 후 문자알림 서비스가 23일 복구완료됐다고 24일 밝혔다.
인터넷 전화는 장애가 있었던 20만 회선의 통화 서비스도 복구해 개통함으로써 기본 서비스를 완전 복구했다고 덧붙였다.삼성SDS는 현재 삼성카드 일부 서비스 정상화와 인터넷 전화의 불안정한 부분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안정화 작업과 부가서비스 복구 등을 진행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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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직무적성검사(SSAT) 합격자 발표 사이트인 '인재와 채용' 홈페이지도 24일 오전 복구를 완료해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삼성SDS는 이 외에 서비스에 제한을 받고 있는 일부 시스템의 복구를 위해서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