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대표 지헌민)은 5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액션 슈팅 게임 '케로로 액션히어로'의 사전등록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케로로 액션히어로는 온라인 게임 '케로로 팡팡'의 협동전 모드를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퍼렁별(지구)을 침략하려는 각종 외계 생명체와 변종 몬스터를 상대로 퍼렁별을 되찾아 간다는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갖고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개구리 중사 케로로'의 무기와 캐릭터가 게임 내 그대로 등장해 원작의 재미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으며, 13종의 용병과 다양한 스테이지 및 몬스터들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강점이다.
케로로 액션히어로는 내달 1일까지 사전등록을 신청한 전원에게 게임 내 용병 '타루루'를 증정한다. 또 10명에게는 휴대용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페이스북에 사전등록 이벤트를 알리는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 팡게임, 모바일 게임 3종 공개2014.04.30
- 채지영 팡게임 부대표 “개발사 애로 잘 알죠”2014.04.30
- 팡게임, 퀸즈스워드 모델에 영화배우 박민경2014.04.30
- 이야소프트 ‘루나플러스’ 컴백2014.04.30
이와 더불어 내달 8일까지 게임 전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텐스푼을 통해 케로로 액션히어로의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된다. 후원자들에게는 후원금액의 2배에 상응하는 게임 캐시 및 골드, 용병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팡게임 안수만 PM은 “인기 애니메이션 케로로를 모바일 게임으로 녹여낸 케로로 액션히어로는 동시 접속 시스템으로 박진감 넘치는 재미가 장점인 게임이다”며 “간단하지만 깊이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해왔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