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특별 테스트’ 주말 단 이틀만!

29·30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일반입력 :2014/03/29 14:53    수정: 2014/03/29 14:54

올해 최고의 온라인 게임 중 하나로 손꼽히는 '이카루스'가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특별 테스트를 실시, 팬들의 관심이 모아질 전망이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이번 주말 동안 블록버스터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카루스'의 특별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또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특별 테스트 운영 시간은 29일과 30일 각각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다. 참가자들은 대표적인 던전과 보완된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벤트는 '페가수스 기사단 영웅 선발전에 참가하라!'·'최초 인던 마스터가 되어라!'·'이카루스의 최강자가 되어라!'·'정예기사단으로 승급하라!' 총 4개다. 주말 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이 특정 조건을 충족하고 미션을 완수할 경우 다양한 상품과 혜택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위메이드 측은 “이카루스 가족분들을 위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카루스를 대표하는 던전과 보완된 PVP 콘텐츠를 체험하고 영웅으로 선발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오는 31일 이카루스 미디어 공개를 통해 서비스 일정 및 그동안 다수의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높인 콘텐츠를 공개한다. 아울러 공개 서비스에 앞서 캐릭터 명과 서버를 선점 할 수 있는 사전 등록은 31일부터 기사단을 대상으로 우선 진행한다. 일반 이용자들은 4월 4일부터 접속할 수 있다. 단, 하나의 계정 당 전체 서버에서 1개의 캐릭터만 생성이 가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