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사가 개발 중인 대형 MMORPG '이카루스(ICARUS)'의 공개 서비스 사전등록 일정을 알리는 동시에 새로운 BI를 공개했다.
이카루스는 블록버스터급 규모와 콘텐츠와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 이용자들은 판타지 세계로 꾸며진 이카루스의 세계를 직접 경험하며 다른 유저들과 교류를 이어갈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 BI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방대한 스토리를 품고 있는 이카루스의 무게감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보기에는 투박하지만 세련된 텍스처를 사용해 디자인 했다.
특히 신비감과 강력함의 대명사인 용을 기본 모티브로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공중 펠로우를 연상 시킬 수 있게 만들었다.
관련기사
- 대작 게임 잇따른 출사표…잔인한 4월 되나2014.03.24
- ‘이카루스’ 출시 임박, 위메이드 웃나2014.03.24
- 이카루스, 페가수스 기사단 테스트 오늘 시작2014.03.24
- 위메이드, ‘이카루스’ 클라이언트 먼저 받자2014.03.24
이와 더불어 위메이드는 추가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드넓은 하늘을 날아다니는 공중 펠로우와 캐릭터들의 전투와 거대 몬스터에 맞서 싸우는 장면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공개 서비스에 앞서 캐릭터 명과 서버를 선점 할 수 있는 사전 등록은 31일부터 기사단을 대상으로 우선 진행한다. 일반 이용자들은 4월 4일부터 접속할 수 있다. 단, 하나의 계정 당 전체 서버에서 1개의 캐릭터만 생성이 가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