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 오픈

일반입력 :2014/03/20 09:30

정현정 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대학생블로그와 동반성장포털에 이어 기업블로그(blog.lgdisplay.com)를 오픈하고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B2B 기업도 다양한 기업 고객에 의견에 귀 기울이며 적극적으로 소통해야 시장을 앞서가는 기술 선도 기업이 될 수 있다는 판단에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온라인 소통 창구를 대폭 확대하게 됐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는 기술, 사람, 기업이라는 3개의 카테고리로 고객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제품과 기술, 회사의 조직문화, 임직원 소식 및 누리꾼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생활 정보 등을 공유할 계획이다. 또 적극적인 댓글, 트랙백, 제안 창구 활용으로 고객들의 목소리를 상시 수렴해 나가기로 했다.

LG디스플레이는 기업블로그에 노트북, 휴대폰, 태블릿 PC 등 어떤 기기에서도 최적의 웹 환경을 제공하는 반응형 디자인을 채택, 방문자 편의성을 높였다.한상범 LG디스플레이 사장은 FPR 3D, IPS, OLED TV등 LG디스플레이만의 차별화된 기술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고객 지향적인 기술을 추구해 왔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기업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을 위한 기업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LG디스플레이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LG디스플레이의 기술과 조직문화, 채용정보 등 콘텐츠를 제공하는 대학생블로그 참여하는 'D군의 This Play'와 협력사들이 각종 동반성장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얻고 애로사항이나 기술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동반성장포털’을 운영 중이다.

LG디스플레이는 기업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21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32인치 LG전자 클래식TV, 스타벅스 기프티콘, GS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