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 네트웍스가 VM웨어와 손잡고 소프트웨어정의데이터센터(SDDC)에 적용되는 네트워크 보안 및 가상화 통합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들 회사에 따르면 VM웨어의 네트워크 가상화 플랫폼인 'VM웨어 NSX'가 제공하는 네트워크 트래픽 분산 및 서비스 추가 기능과 팔로알토의 차세대 보안 기술이 통합됐다.
SDDC는 데이터센터 내의 서버나 스토리지, 네트워크와 같은 하드웨어와 함께 보안과 관리 솔루션 등 소프트웨어까지 모든 인프라가 가상화해 통합 관리 및 제어한다.
새로운 통합 솔루션은 VM웨어 NSX, 팔로알토의 VM-1000-HV, 파노라마 중앙 관리 플랫폼, 보안 서브스크립션, 고객 지원 서비스 등이 지원된다. 이 제품은 오는 2분기부터 패키지 형태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 VM웨어, 클라우드 관리SW 공짜로 푼다2014.03.06
- 구글-VM웨어 협력..."윈도XP의 대안은 크롬북"2014.03.06
- 시트릭스 넷스케일러, 팔로알토 방화벽 탑재2014.03.06
- 팔로알토, NSA 출신이 만든 보안 스타트업 인수2014.03.06
채드 킨젤버그 팔로알토 비즈니스 및 전략개발 수석 부사장은 "통합 솔루션 출시로 두 회사 고객들이 보안이 강화된 SDDC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스테판 뮬러니 VM웨어 네트워크 및 보안 비즈니스 수석 부사장은 "변화가 많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센터에서 작업하는 네트워크 보안팀들이 네트워크 보안 프로세스 처리, 물리적 장비 관리에 어려움이 없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