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물코리아(대표 최강태)가 자사의 모바일 카드배틀 게임 '소드걸스S'의 아프리카TV 게임센터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드걸스S는 오는 27일 아프리카TV 게임센터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게임은 미소녀 카드게임의 명가 제오닉스와 협력해 인기 TCG '소드걸스'의 IP를 스마트폰 환경에 맞게 제작한 게임으로 기존의 CCG를 모바일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안다물코리아와 아프리카TV는 게임의 출시에 앞서 아프리카TV의 4대 여신으로 꼽히는 4명의 BJ(김이브, 윰댕, 꽃빈, 엣지)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들 4명의 BJ는 게임의 새로운 미소녀 일러스트 기획에 함께 참여했으며 게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아프리카TV 작년 매출↓·영업익↑2014.02.17
- 아프리카TV, 소치올림픽 전 경기 생중계2014.02.17
- 아프리카TV '돼지러너‘, 일본 진출2014.02.17
- 지상파 넘보는 인터넷TV 방송대상2014.02.17
안다물코리아는 '소드걸스S'의 아프리카TV 게임 플랫폼 출시에 앞서 25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퀵뷰 7일 이용권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안다물코리아 최강태 대표는 이번 아프리카TV 서비스를 통해, 소드걸스S 유저들이 새롭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경험할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드걸스S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서비스 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