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 ‘영웅의 품격’, 특별 업데이트 진행

일반입력 :2014/02/11 15:06    수정: 2014/02/11 15:13

팜플(대표 서현승)의 일대일 대전 RPG '영웅의 품격'이 신규 던전 및 서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와 함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스페셜 던전이 새로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하나의 혈맹이 관문을 모두 소유한 경우 입장할 수 있는 '혈맹 던전'과 전 주 영웅대회 1위인 무림패왕만 도전할 수 있는 '패왕 던전'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사령거점을 공략할 경우 무작위로 상대 세력의 보스가 출현하는 패왕전 세력 별 보스 추가와 함께 대장간의 레벨을 올려, 최고 16레벨의 최상급 무기를 뽑을 수도 있다.

또 11번 째 신규 서버인 '허공답보'도 새로 오픈했다.

팜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를 새로 생성한 유저 전원에게 금 두꺼비와 황금열쇠, 지존열쇠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특히 신규 캐릭터로 일정 레벨 이상을 달성할 경우 해당 레벨에 맞춰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금액에 따른 패키지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영웅의 품격은 국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