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대표 서현승)이 실시간 달리기 대결 게임 '궁디팡팡'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하고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동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궁디팡팡은 팜플의 여섯 번째 게임으로 귀엽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PvP 형태의 횡스크롤 런닝 게임이다. 카카오 게임하기 최초의 실시간 달리기 대결 형식을 통해 개인전은 물론 팀전까지 최대 6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게임 플레이 화면에는 핵심 기능인 점프와 아이템 버튼 두 개만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한 번만 플레이 해봐도 게임의 매력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직관적이면서도 쉽다. 또한 플레이 중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해 공격과 방어를 하는 등 게임 종료 시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팜플은 공식 출시에 앞서 지난 달 말부터 이달 1일까지 팜플 게임 최초로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약 3만 여명에 육박하는 이용자들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했다.
팜플은 게임 공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 팜플, 카톡 게임 ‘궁디팡팡’ 먼저 맛보세요2013.12.13
- 팜플, ‘데빌메이커: 도쿄’ 7등급 카드 추가2013.12.13
- 데빌메이커 시즌2, 'PvP' 업데이트2013.12.13
- '와이디-팜플' 고객지원 서비스 '맞손'2013.12.13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카카오톡 친구 초대' 이벤트는 초대 인원수에 따라 골드, 카카오톡 친구 초대로만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레어 냥냥이 펫', 프리미엄 마법진, 보석 등을 지급하며, 40명 이상 초대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를 증정한다.
또한 게임 공식 출시 전 진행했던 사전등록 이벤트 및 테스트에 참가한 신청자들에게는 2~3만원 상당의 시크릿 쿠폰을 증정한다. 2만원 쿠폰은 보석 100개와 10만 골드로, 3만원 쿠폰은 프리미엄 마법진 10개, 10만 골드, 보석 100개로 교환 가능하다. 본인 이외에도 친구 네 명까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