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FCMM 2014’,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일반입력 :2014/02/07 14:48    수정: 2014/02/07 14:51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 모바일 2014’(이하 FCMM 2014)를 오는 11일 네이버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고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7일부터 출시 직전인 오는 10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 내에서 사전 등록을 신청하면 1천 명을 추첨해 'KFC 징거박스밀 기프티콘'과 '게임아이템', '네이버 2천 마일리지', '네이버 앱스토어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다음으로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세계적인 스타 플레이어를 획득할 수 있는 최고 수준 등급의 '7포텐 선수카드' 쿠폰 한 장을 100% 지급한다.

관련기사

FCMM 2014는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 게임 'FC매니저'의 기본 요소와 장점은 채용하고, 5인치 핸드폰 액정에 최적화된 '유저 인터페이스' 구성과 신규 시스템으로 중무장한 스마트폰 축구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개발사에서 국내 최초로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한 기간까지 총 5년간의 노하우가 이 게임에 집약됐다. 회사 측은 6월에 개최되는 브라질 월드컵을 겨냥해 전세계 축구 매니지먼트 이용자들을 아우를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게임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